• 당원
  • 당원가입안내
  • FAQ

FAQ

검색을 통해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하세요.

번호 분류 내용
  • 자주 찾는 질문에 대한 답변 영역입니다.

    국민의힘은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 처리를 위해 NICE평가정보(주)의 수탁을 통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고객센터 : 1600-1522 (callcenter@nice.co.kr)

    NICE평가정보에 정보가 없는 경우

    * www.niceid.co.kr의 우측 상단 실명등록 메뉴를 통해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실명등록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실명등록을 진행하고자 하는 분의 주민등록증, 주민등록 등/초본, 여권, 운전면허증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팩스 또는 이메일로 신청해주시면 확인 및 처리 후 회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팩스를 이용하실 경우 원본을 복사하신 후 여백에 고객님의 연락처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FAX : 02-2122-5040
    이메일 : callcenter@nice.co.kr
    (* 이메일 접수 시 첨부파일은 jpg 또는 bmp로 스캔해주시기 바랍니다.)

    명의도용차단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실명등록이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명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명의도용차단 서비스를 이용 중이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명의도용차단 서비스 차단을 일시 해제하신 후 실명확인을 진행하셔야 정상적으로 인증이 완료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도용차단 서비스 차단 해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www.credit.co.kr 방문 후 로그인
    2. 명의보호 카테고리의 명의도용차단 설정을 차단풀기로 변경

    개명하였을 경우

    개명하셨을 경우, 가장 먼저 www.niceid.co.kr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아래 절차에 따라 실명 등록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실명인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NICE아이디(www.niceid.co.kr) 접속 → 우측 상단의 실명등록 메뉴 클릭
    2. 실명등록(등록하기) 버튼 클릭
    3. 절차에 따라 실명등록 진행

    온라인 실명등록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신규 주민등록증 혹은 발급등록신청확인서 여백에 [개명으로 인한 아이핀 사용자 정보수정 요청]이라고 기재하시고 고객님의 연락처를 함께 기재하셔서 아래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접수방법]
    팩스 : 02-2122-5040
    이메일 : niceid_privacy@nice.co.k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