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 선진국 시대를 열겠습니다!

홍준표
학력
- 고려대학교 법과대학 행정학과 졸업
- 영남고등학교 졸업
경력
- 전) 제19대 대통령선거 자유한국당 후보
- 전) 자유한국당 당대표
- 전) 제35·36대 경상남도지사

- 후원회 계좌번호 : 농협 301-0297-2545-81 (예금주 : 대통령예비후보자홍준표후원회)

- 캠프 사무실 연락처 : 02-3775-1856

후보자 일정

2022.10

홍준표 후보자의 10월 06일 일정입니다.

출마의 변

※ ‘G7 선진국 시대’를 열겠습니다.

대한민국 70년은 세계가 부러워하는 성취와 영광의 역사였습니다. 건국과 산업화, 민주화를 넘어 정보화까지 이루어냈습니다. 자유민주주의와 자유시장 경제를 선택한 위대한 선배들과 긍정의 역사 인식으로 뭉친 국민 모두의 땀과 노력 덕분입니다. 받는 나라에서 주는 나라로 바뀌었고, 이제 정식으로 OECD와 선진국 클럽에도 가입했습니다.

앞으로 우리가 열어갈 선진국 시대는 우리 역사를 부끄럽게 여기는 사람들이 아니라 대한민국을 긍정하는 사람들의 힘과 열정으로 이룩해야 합니다. 이 모든 힘을 모아 공정과 번영, 안전과 서민의 시대적 가치를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정의와 법치의 세탁기’로 무너진 공정을 바로 세우겠습니다. 혁신과 성장으로 나라와 개인의 부를 늘리겠습니다. 강한 안보로 국가 존엄과 국민 안전을 지키겠습니다. 약자와 서민들에게 더 많은 기회의 사다리를 만들겠습니다. 선진국 시대의 번영과 성취, 그 과실을 누구나 공정하게 누릴 수 있게 하겠습니다.

※ 나라를 정상국가로 만들겠습니다.

우리는 선진국의 길이냐, 베네수엘라의 길이냐, 선택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 국회 180석의 집권 세력은 사회 시스템, 국가 제도를 점점 바꾸어 가고 있습니다. 이대로 더 나갔다가는 되돌릴 수조차 없습니다.

선진국 시대는 바로 오지 않습니다. 잘못 가는 길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저는 3년 전부터 , <프리덤코리아 포럼>을 통해 말씀드린 대로 국가 정상화 즉 ‘네이션 리빌딩(Nation Rebuilding)’을 준비해 왔습니다. 성장과 일자리, 부동산과 육아, 조세, 교육, 농어민, 복지, 지역발전, 안보와 외교 등등 모든 분야의 비전과 정책, 실천계획을 마쳤습니다.

※ 정권교체의 중심이 되겠습니다.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시대의 요구와 당원들의 뜻을 받들겠습니다. 대통령은 국민의 대표자이자 국가의 얼굴입니다. 지식은 빌려도 지혜는 빌릴 수 없습니다. 수신제가의 도덕성과 치국의 국정 능력은 대통령의 필수 요건입니다. ‘제로 디펙트(Zero Defect)’의 무결점 후보만이 부당한 술수와 공작의 빌미를 주지 않고 야권승리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정권교체를 통해 나라를 바로 잡을 절호의 시기입니다. 국제적으로도 미·중 패권 갈등은 격화되고 북한의 핵위협은 노골화되고 있습니다. 세계무대에서 국익을 지키고 나라 정상화를 위한 국정대개혁을 제대로 해낼 ‘강한 리더십’과 ‘미래를 통찰하는 혜안’이 필요합니다.

대선에서 ‘재수는 필수’란 말도 있습니다. 검증되고 준비되었기에 자신 있습니다. 지난 19대 탄핵 대선과는 달리 이번에는 온전한 당과 한 몸이 되어 승리의 영광을 가져오겠습니다.

국민과의 약속

1. 정치 행정을 선진국 수준으로 끌어올리겠습니다.

- AI와 블록체인, 빅데이터 등을 행정 시스템에 과감하게 도입하여 국정의 효율을 높이고 2024년 대통령 중임제, 행정구조 2단계 개편, 국민기본권 신장을 중심으로 개헌을 추진하겠습니다.

2. 자유주의 시장경제를 천명하고 민간의 자율과 창의를 바탕으로 선진국형 경제 시스템을 갖추겠습니다.

- 도심고밀도 개발, ‘쿼터 아파트’ 도입으로 주택공급을 대폭 늘려 집값을 안정시키겠습니다. 강성 귀족노조의 패악을 막고 노동 유연성을 높이겠습니다.

3. 최고의 복지는 일자리 창출입니다.

- 세제개혁과 불필요한 기업 규제 철폐로 민간 일자리를 대폭 늘리고 더 높은 계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기회의 사다리를 많이 만들겠습니다.

4. 무너진 공정을 바로 세우겠습니다.

- 대학 입시를 정시 중심으로 개편하고 로스쿨, 의전원, 국립외교원 제도는 폐지, 사시, 행시, 외시, 의과대학을 부활시키겠습니다.

5. 사정기구를 개혁하여 선진국 사법체계를 구축하겠습니다.

- 검찰은 공소유지를 위한 보완 수사 기능만 유지하도록 하고 공수처는 폐지 하겠습니다. 경찰 국가수사국을 독립시켜 ‘한국형 FBI’로 만들고 모든 수사의 중심이 되게 하겠습니다.

6. 외교 안보 기조를 확 바꾸겠습니다.

- 상호불간섭 주의와 체제경쟁 주의를 원칙으로 독일식 통일 정책 추진

- 한미일 자유주의 동맹 강화 및 한미간 NATO식 핵공유 협정 추진

- 4군 체제 개편 및 모병제와 지원병제로의 전환 추진

7. 문화의 다양성과 균형을 회복하겠습니다.

- 국가의 간섭을 줄이고 민간중심의 창의와 자율을 바탕으로 글로벌 문화강국을 만들겠습니다. 방송은 EBS만 남기고 KBS, MBC를 민영화하여 민간 방송시대를 열겠습니다.

홍보영상

홍보물